자동차 표면에 붙어있는 벌레를 없애는 방법
운전자 자신을 위한 운전자보험.

운전자필수상식

한여름에는 하루살이와 벌레 등을 자주 볼 수 있는데 방충망이 부실하거나 음식물을 제대로 보관하지 않으면 벌레 때문에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. 
특히 밤에는 불빛들로 인해 벌레들을 더 많이 볼 수 있는데 자동차를 운전하고 나서 자동차 표면에 죽은 벌레들이 수두룩한 경우도 있습니다. 벌레에는 산성 성분이 있어서 자동차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으니까 빠르게 제거해주는 게 좋습니다. 


그러면 자동차에 붙어서 죽은 벌레들을 처리하기 위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. 

벌레가 죽고 시간이 많이 지났을 때 발견하면 말라비틀어져 있어서 고압수로도 없애기 힘들지만 벌레가 자동차에 붙은 지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으면 고압수를 이용해 없앨 수 있습니다. 그러므로 우선은 빠르게 확인하는 게 중요합니다.
말라비틀어진 벌레를 깨끗하게 청소하려면 버그 클리너를 이용해서 벌레들을 깨끗하게 닦아내야 합니다. 
단백질을 분해하는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자국이 남아있거나 얼룩이 지게 만드는 벌레를 말끔하게 없앨 수 있어서 벌레 청소에 탁월하고 새똥이나 수액으로 생긴 자국도 없앨 수 있습니다.

 

여러 종류의 세정제 중 물과 함께 사용하는 타입으로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. 물과 함께 사용하는 세정제가 말라붙은 벌레 제거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. 제품을 구매할 때 농축된 세제 타입인지 물에 희석해서 사용하는 타입인지 확인하시면 어떤 제품인지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자동차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극세사타올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